박나래·키가 '쑥대밭' 만든 '나혼산', 서울대 출신 女배우가 살렸다.."'실명' 길냥이 입양" [스타이슈]
박나래·키가 '쑥대밭' 만든 '나혼산', 서울대 출신 女배우가 살렸다.."'실명' 길냥이 입양" [스타이슈]

'나 혼자 산다'가 박나래, 샤이니 키의 '주사이모 게이트' 여파로 연일 떠들썩한 가운데 오랜만에 고정 멤버의 '미담'이 전해지며 분위기가 반전됐다.
최근 수의사 윤샘 인스타그램 계정엔, 서울대 출신 배우 옥자연이 길고양이를 입양한 따뜻한 소식이 올라왔다. '유기묘 입양'이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옥자연이 길냥이를 구조하여 입양했다. 구조한 고양이는 등에 심한 상처를 입어 수술을 했고 시력 또한 상실한 상태이다. 아마 올겨울을 못 넘겼을 아이를 밝게 웃으며 구조와 치료 입양 결정까지 하신 아름다운 배우님께 깊은 존경을 보낸다"라는 메시지가 남겨졌다.
이어 수의사는 "실명한 고양이를 케어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응원을 보냈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옥자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했다.
이와 함께 옥자연이 새 가족과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옥자연은 가족으로 품은 고양이를 소중하게 안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옥자연의 유기묘 입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유기묘 한 마리를 가족으로 맞이한 옥자연. 이러한 미담은 앞서 2월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옥자연은 1년째 동거 중인 반려묘 차차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동네 친구가 귀여운 고양이가 있다며 보러 가자고 해 갔다가 밥을 주고 멀리서 보고 있는데, 어떤 분이 와서 돌을 던지더라. 눈물이 났다. '데려와야겠다' 싶었다. 운명이라는 생각을 했다"라는 사연을 고백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가 박나래, 키 등 고정 멤버들의 연이은 불미스러운 하차로 시청자들의 곱지 않은 시선을 받은 만큼, 옥자연의 미담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배우이신 걸 떠나서 눈이 너무 맑고 선하다. 작은 생명을 아껴주시는 마음 감사하다", "아름다우신 분이 아름다운 행동만 하시네요", "눈이 안 보이는 아이에게 빛을 선물해 주셨다", "얼굴도 마음도 천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 0
사고/이슈
박위♥송지은, 결혼 1년 만에 드디어…"우리 부부에게 찾아온 소중한 선물" [종합]
'나혼산' 주사이모 초토화 속…김대호 "뿌리 썩어 있어, 사람 필요 無" 역술가 경고 (흙심인대호)
이영지, 뼈말라 된 이유였나…권은비와 투샷에 충격 "말 안 되지 않아?"
[단독] "쌍둥이 임신했다더니"…손예진, '국민 첫사랑'에서 '현빈 끝사랑' 된 멜로퀸의 3막(청룡 수상인터뷰)
애프터스쿨 리지, 누군지 못 알아볼 지경..확 달라진 얼굴 "살이 좀 쪘다"
“비공개가 아니었다”…고은아가 바로잡은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만 욕 먹은 이유
65세 이경규, 녹화 도중 병원行.."심장 막혀 스텐트 시술"[스타이슈]
[전문] '건강 이상' 윤종신, 결국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5일간 집중 치료→공연 취소
'복길엄마' 김혜정, 돌연 산속 1000평 집 생활…"몸 구부려 밤새 울었다"
'50세' 한고은, 갑작스러운 하반신 마비 고백 "허리 주저앉아..기어다녔다"
박나래 "정신 혼미" 예측한 관상가, 김대호는 "뿌리가 썩어 있다, 2년 달려야"
총 148kg 감량, 가족도 몰라봤다…다이어트 대성공→♥커플 탄생 ('잘 빠지는')
“父 안성재, 현금 없어 큰 돈 가져가고 이자도 안 줘” 아들 폭로 (안성재거덩요)
박나래 방송 중단으로 위기 맞았다더니…MBC 예능국, '무한도전' 20주년 팝업스토어 개최
황재근, 얼굴도 달라 몸도 달라…충격의 연속, 대체 어디까지 변할 건데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