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진, 레즈비언 임신 과정 고백 "♥의사 아내 대신 출산"
김규진, 레즈비언 임신 과정 고백 "♥의사 아내 대신 출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김규진 작가가 자신의 자녀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여의도 육퇴클럽'에는 '엄마가 둘이라고?《가족의 탄생》이웃집 가족들'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규진은 커밍아웃 이후 동성혼을 한 뒤, 아내와 두 돌 된 딸, 그리고 반려묘 두 마리와 함께하는 일상을 소개했다.
특히 김규진은 정자 기증을 통해 자녀를 임신하고 출산하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그는 "아내가 마취과 의사라 출산의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출산을 극도로 두려워했다"며, 결국 "아무것도 몰랐던 내가 오히려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출산을 결심하게 된 배경을 말했다.
이후 김규진은 정자 기증을 위해 프랑스의 병원을 찾았으나, 대기 기간이 무려 1년 반에 걸린다고 해 벨기에로 향했다. 그곳에서 정자 기증을 받고 임신 과정에 들어갔다고 했다.

김규진은 그의 아내는 심리 상담을 하기도 했으며, 아이가 성장한 뒤 "왜 우리 집에는 아빠가 없어?"라고 묻는 상황까지 미리 가정하며 답변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규진은 "아빠가 없는 집은 원래 많다"는 현실적인 설명을, 아내는 "부모는 원래 네가 선택할 수 없는 것"이라는 담담한 답을 각각 준비하며 부모가 될 마음가짐을 다졌다고 전했다.
또한 김규진은 남다른 고민을 털어놓기도. 그는 "제일 최근의 고민은 좀 이상하게 들릴 수 있는데, 저희 딸이 이성애자인 것 같다. 딸이 남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며 "잘생긴 삼촌을 보면 좋아하고 까르륵한다"고 밝혔다.
이어 "딸이 이성애자인 것 같아서 오히려 낯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여자 원래 남자 좋아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규진은 의사 김세연과 미국 뉴욕에서 동성혼 혼인신고를 했다. 이후 벨기에 난임 병원에서 정자를 기증받아 인공수정으로 임신에 성공했으며, 2023년 딸을 낳았다.
사진 = 유튜브 '여의도 육퇴클럽'
댓글 0
사고/이슈
한화 "손아섭 보상금 여러번, 정말 많이 낮췄다"…'KIA 떠난 20억 좌완' 보상선수도 변수→'유일무이' FA 미아 어찌되나?
"사회인 팀에도 안 통한다, 한국에 가라" 사이영상 투수가 어쩌다…인성으로 망친 재능, 일본에서도 '사실상 퇴출'
미쳤다! '韓 축구 초대형 경사' 이강인(24, 토트넘) 초대박, 손흥민 자리 차지할까..."PSG 이적 즉시 거절"→"여름에는 모른다"
'사생활 SNS 폭로' 정철원 측, 침묵깨고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아빠-선수로서 최선 다할 것"
김태형 감독도 화들짝, 164SV 마무리의 교통사고 "사고 크게 났더라"…김원중-최준용의 몸 상태는?
한화, 김범수 보상선수 결정 임박 "후보 2~3명으로 압축"…투수 보강이 현실적? 선택의 시간 다가왔다
"韓 축구 초대박!" SON 대신 LEE…토트넘 미쳤다, 이강인 영입 정조준→PSG, 단칼 거절 '매각 불가'
[오피셜] 부앙가가 LAFC에 이적 요청했는데, 불안한 손흥민에 파트너 생겼다...스웨덴 특급 재능 영입
삼성 1선발의 '충격 추락'... 한화 폰세는 '초대박' 쳤는데 코너는 '눈물 젖은 빵'
“유명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 학생 선수 앞 엄마와 불륜”…충격 폭로 “자격 미달 스승 징계받아야”
류현진이 놀랐다, "사람이야?" 소리 들은 한화 190cm 우완…한 손으로 들어 올린 40kg, 경기장에서도 괴력 나올까
"손흥민은 위선자" 망언의 주인공 또 사고쳤다→"일본 축구 끝났다"더니 결승 0-4 대참사...中 팬들 '이제 그만' 폭발
"안세영도 이 나이에 터졌다"…천위페이 식은땀 쥐게 한 19살 '태국 배드민턴 요정'→中 언론 "안세영 계보 유력" 극찬
작심 발언! "홈캠 영상이라도 오픈해서 억울함 알려야 하나"...격화되는 갈등, 김지연, 정철원, 향해 "입증할 자료 넘쳐"
'파격 결단 내리나' 한화 "KIA 보상선수 명단 오늘(26일) 잘 받았다" 누가 풀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