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28기 세 번째 재혼 부부…옥순♥영호 "올해 결혼, 프러포즈는 옥순 몫"
'나솔' 28기 세 번째 재혼 부부…옥순♥영호 "올해 결혼, 프러포즈는 옥순 몫"

[앳스타일 김예나 기자] '나는솔로' 28기 돌싱 옥순과 영호가 올해 재혼 계획을 밝혔다.
지난 23일 촌장엔터테인먼트에 업로드된 영상에 '나는솔로' 28기 옥순과 영호의 일상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됐다.
옥순과 영호는 2025년 12월 28일 진행된 28기 상철 정숙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당시 영호는 정숙의 부케를, 옥순은 상철의 부토니아를 받아 다음 재혼 커플로 주목받았다.
둘의 재혼 계획에 대해 28기 옥순은 "목표는 올해 안에 식을 올리는 걸로 하겠다"면서 이혼 후 홀로 키우던 아이의 상황을 최우선으로 꼽았다.
옥순은 "저희는 아이가 이제 막 입학하는 시기로 되게 친구들과의 관계가 중요하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여기서 입학하고 다니다가 오빠가 저희 집 가까이 오더라도 아이한테 '오늘부터 저기 가서 살아야 해' 이렇게는 안 하려고 한다"면서 "아이가 조금 더 마음을 열고 완전히 가족으로 받아들일 때까지 (기다리겠다) 학교나 이런 것도 안정될 수 있게 기존 생활하던 곳에서 생활하다가 차차 아이까지 합치는 걸로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프러포즈 계획을 묻자, 영호는 옥순에게 "나한테 할거냐?"고 물었다. 옥순은 "생각해보겠다"면서도 "받고 싶어? 받고 싶으면 내가 하겠다"고 답했다.
영호는 "그걸 서프라이즈로 해야지"라고 하자, 옥순은 흔쾌히 "알겠어. 난 안 해줘도 돼"라며 프러포즈는 옥순의 차지로 돌아갔다.
'나는솔로' 28기는 돌싱 남녀 14명이 출연해 네 커플이 탄생했고, 현재진행형이다. 특히 각자 다른 돌싱과 커플이 됐던 상철과 정숙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했고, 영철과 영자는 최근 결혼식을 올렸으며, 옥순과 영호도 결혼식을 계획 중이다. 광수와 정희는 당장 재혼 대신 연애를 유지하겠다는 입장이다.

(사진=촌장엔터테인먼트 채널)
김예나 yenable@
댓글 0
사고/이슈
[공식] '전과 6범' 임성근은 논란 됐는데…'흑백요리사' 유명 셰프, 여전히 잘 나간다 '밥상의 발견' 합류
[단독] 차은우 입장 발표, 광고 손절 못 막았다…뷰티·금융 이어 패션 '손절' (종합)
정주리, '정관수술' ♥남편과 새벽에 또…"합가 중에도 임신"('사랑꾼')
'흑백2 우승' 최강록, 알고보니 '엄친아'였다…외대 스페인어학 전공, "밴드 출신" ('짠한형')
박나래 '주사이모'로 난리인데..박명수 "이제 링거 없이는 못 살아"
'파경 예고' 김지연, 정철원 폭로 전 꿰뚫어 본 무당 "뒷북치면서 자책한다"
'나솔' 22기 돌싱 영숙, 여전히 새 남자 찾는데…무속인 "올해 망신살 "
'170cm' 이영자, 몸무게 최초 고백.."85kg 유지, 적게 나갈땐 60kg대"
금새록 “날카로운 이미지 위해 칼단발 도전…만족스러워”(블러디플라워)[MK★현장]
고윤정, 10살 연상 김선호에 설��다더니‥실제 연인 같은 투샷
“양성애자 고백했었는데”…솜혜빈, ♥예훈과 2월 깜짝 결혼 ‘반전 엔딩’
현주엽 子, 트라우마 된 병원행 "약 받으러 간다더니...정신병원 기습 입원"
밥 챙겨주는 남편 부담스럽다더니, 투잡 뛰니까 "서운해" 우는 아내
진짜 궁금하네… '차은우라는 과분한 자리' 뭘까[MD이슈]
“택시서 신발 신고...” 전소미, ‘선 넘은 인증샷’에 공중도덕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