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온주완·민아, 이번 주말 발리서 결혼
[단독]온주완·민아, 이번 주말 발리서 결혼
국내 아닌 발리서 간소하게 결혼식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온주완(42·송정식)과 걸스데이 출신 민아(32·방민아)가 이번 주말 발리서 결혼한다.
27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이번 주말 국내가 아닌 발리서 웨딩마치를 울리며 부부로 인연을 새롭게 시작한다.
결혼식은 두 사람의 가족들만 불러 간소하게 치른다. 두 사람의 지인도 초대하지 않고 걸스데이 멤버들의 참석도 불투명하다. 혜리는 2025 마마 어워즈 출연으로 결혼식에 가지 못 한다.
온주완과 민아의 인연은 2016년부터 시작됐다.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 연예계 좋은 선후배로 지내오다 2021년 뮤지컬 '그날들'에서 재회하며 사이가 부쩍 가까워졌다. 지난해 민아가 부친상 당했을 때도 온주완은 장례 기간 내내 자리를 지키며 곁에서 잘 돌봤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남다르고 짧지 않은 연애 기간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앞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고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을 앞둔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하를 보내달라'고 밝혔다.
2002년 '야인시대'로 데뷔한 온주완은 이듬해 '산장미팅 - 장미의 전쟁'에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발레교습소' '돈의 맛' '인간중독' 드라마 '펀치' '펜트하우스' 시리즈 등에 출연, 최근 뮤지컬 '마하고니'를 성공적으로 끝냈다.
민아는 2010년 걸스데이로 연예계 데뷔, 그룹 활동을 해오다 2016년 '미녀 공심이'를 통해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넓혔다. 드라마 '절대그이' '딜리버리맨'에 출연했다.현재 토니상 6관왕에 빛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에서 클레어로 출연하고 있다. 2023년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 소진 이후 걸스데이 내 두 번째 기혼자가 됐다.
댓글 0
사고/이슈
박나래 전 매니저 3차 폭로 "김준호 약점 잡으려고 녹취 요구"…김지민 결혼식 불참도 재조명
30대 유명 연예인, 충격적인 가정사 고백…"트렁크에 숨어 데려가 달라고 울어" ('살림남')[종합]
[공식] 소속사 측 “올데프 애니, 콜럼비아대 복학한다”
[종합] 결국 한 자릿수 시청률 찍었다…전현무, '겹치기 출연' 논란에 1%대 굴욕 ('혼자는못해')
[단독] 박나래 “허위사실 사과하고, 합의 공개하면 회당 3천만원 요구” [인터뷰②]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콜롬비아대학교 복학...다른 멤버들 개인활동 전념
[종합] "모텔비 굳어" 충격 불륜 또 터졌다…남편 치매 걸리자 보란듯 외도에 데프콘도 경악 ('탐비')
“애가 셋인 집에서 흡연·침 뱉어"…술담배 후 스킨십 시도 난리난 유명 '농구선수' 누구('동상이몽2')
"더러운 女와 결혼했다고"..'임신' 강은비, 혼인신고 못한 이유 있었다 "남편 발목 잡을까봐"[종합]
"35살부터 노산" 역대급 막말 터졌다…女나이로 비꼬더니, 선 넘는 4살 연하 예비신랑 ('연참')
[단독] '백사장3', 2월 편성 확정...윤시윤 새 직원 합류
'최강야구' 사실상 폐지 수순에 멘붕..."출연진 다수 시즌2 없을 것으로 인식"
이승기♥이다인, 폭풍성장 딸 공개…'아빠 생일 축하'까지 [★해시태그]
“도둑으로 몰려 배신감 느꼈다"던 박나래 전 매니저, 3300만원 변호사 선임 ‘이상한 계약’[MD이슈]
[단독] 박나래 “‘주사 이모’, 스스로 의사라 말해 의사인 줄 알았다”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