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변요한과 첫 키스 후 입술 퉁퉁 부어"→"뜨거운 사람" 인터뷰 재조명 [TEN이슈]
티파니 "♥변요한과 첫 키스 후 입술 퉁퉁 부어"→"뜨거운 사람" 인터뷰 재조명 [TEN이슈]

티파니와 변요한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난해 두 배우가 각각 작품 인터뷰에서 남겼던 발언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티파니는 지난 6월 진행된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 인터뷰에서 변요한과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변요한에 대해 "너무 뜨거운 사람이다. 나는 그 에너지를 최대한 흡수하려고 했다. 초반엔 조금 무서웠기도 했다"고 말하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나의 작품 파트너에게서 좋은 영향을 받아 나도 뜨거워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함께 호흡했다. 상상하지 못했던 모먼트가 만들어져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티파니는 '삼식이 삼촌'을 통해 처음 키스신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난 작품 경험 자체가 적은 데다가 첫 키스신이라 긴장이 많이 됐다. 강렬하고 흥미로운 경험이었다. 열정과 집중력의 밸런스가 잘 맞았다"고 회상했다. 또 "하루에 찍어야 했던 신들이 많아서 차근차근 'NEXT'를 외쳐가며 촬영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거의 액션신이었다. 수염 때문에 입술이 퉁퉁 붓기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변요한 역시 지난해 10월 진행된 MBC 금토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종영 인터뷰에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뜨겁게 사랑을 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연기·반려견과 뜨겁게 사랑했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에 관해서는 "갈 때가 되면 갈 거다. 자연스러움을 믿는다"고 했다.
두 사람은 세 살 차이로, '삼식이 삼촌'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종교까지 같은 것으로 전해지며, 대중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0
사고/이슈
'10살 연하♥' 김선호, '수십억대 몸값'이라더니…셔츠 사이로 비친 '고급미'
“사과 좀 그만해!” 홍진경, ‘무례 논란’ 이관희 사과에 보인 반전 반응
나영석 예능 빠진다더니…이서진, 마지막 인사 전했다 "대장정 마무리" 유종의 미 ('비서진')
“희원이는 저보다 더 힘들게 누워있는데”…구준엽, 1주기에도 ‘멈춘 시간’
14살 박신혜, 촬영 중 뺨 30대 맞았다…실제로 때린 이휘향 반응은?
[단독] 김다나, '미스트롯4' 경연 후 긴급 수술…안정 취하는 중
윤도현, 희귀암 투병 치료 실패 고백…"오히려 더 진행돼, 절망적인 마음" (위라클)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
'48세' 전현무, ♥열애 고백했다…이혜성과 결별 후 교제 "3년 전이 마지막" ('옥문아')
'나홀로집에' 케빈 母 캐서린 오하라, 투병 끝 사망..향년 71세 [스타이슈]
장윤정, '한국은행' 수준 금고 보유…♥도경완 "난 못 열어, 비번 몰라"
'6년 무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성공한 아내 덕에 돈 걱정 없이 산다"
'결별설' 성해은, 인생 역전했다…초호화 아파트로 이사 "이렇게 살아도 되나" (해피해은)
위자료 분쟁 끝 이혼 택했다…'윤유선♥' 이성호 판사 "자녀 폭행은 명백한 잘못" ('이숙캠')[종합]
영원한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병마 못 이기고 하늘의 별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