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최미나수, 알고 보니 72kg였다?…“두 달 만에 15kg 감량” 반전 과거
‘솔로지옥5’ 최미나수, 알고 보니 72kg였다?…“두 달 만에 15kg 감량” 반전 과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에서 ‘빌런’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미나수가 과거 72kg이었다고 밝힌 인터뷰가 다시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2년 9월 매거진 유어바이브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최미나수는 미스코리아에 도전하기 전 체중이 72kg까지 늘어났던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다.
그는 “미국 생활 당시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으면서 체중이 급격히 증가했다”며 “독하게 마음먹고 2개월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자신감이 생겼고, 그 기세로 미스코리아에까지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하다”, “174cm에 70kg이면 보기 좋았을 것 같다”, “유지 비법을 알려달라”, “마운자로도 없을 때인데 어떻게 한 거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미나수는 ‘솔로지옥5’에서 거침없는 언행과 당당한 태도로 ‘역대급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우, 성훈, 승일, 수빈 등 여러 남성 출연자들과 얽히며 복잡한 감정선을 만들어냈고, 패널들까지 당황하게 만든 돌발 발언으로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송승일과의 천국도 데이트에서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빨리 지옥도로 돌아가고 싶다”는 말을 듣게 된 장면, 또 “두 명의 남자와 함께 나갈 수 있느냐”는 질문에 패널 홍진경이 “작작하세요”라고 일갈한 순간은 온라인에서 크게 회자했다. 과거 웨이브 예능 ‘펜트하우스: 입주전쟁’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까지 다시 소환되며 ‘경력직 빌런’이라는 별명도 붙었다.

그러나 최근 공개된 10화에서는 분위기가 달라졌다. 최미나수가 성훈을 향한 직진을 선언하며 한 사람만을 기다리는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준 것. 이를 본 패널 이다희는 “미나수의 성장기를 보는 것 같다”고 평하기도 했다.
최미나수가 ‘빌런’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서사를 완성할지, 혹은 끝까지 예측불가한 매력을 이어갈지는 1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11·12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감미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 0
사고/이슈
고우석은 외면당했는데, "한국은 쓰레기 나라" 충격 망언 투수는 초대장 받다니…日 "KBO 팬들 입장에서 매우 불쾌하다"
한국 축구 낭비! 이강인은 이래서 ‘차범근·손흥민급’으로 크지 못하는 거다
한화 ‘이 선수’ 대체 왜 포기했나, 연봉 3억 도장→FA 대박까지 꿈꾼다 “1이닝 잘 막으면 대우 잘 받지 않을까요?” [오!쎈 질롱]
"이것도 팀이냐!" 'SON 당장 데려와'→'로메로가 주장이라고' 토트넘 미치겠다…프랭크 일단 로메로 두둔 "젊은 리더다"
'5실점 상대 골키퍼보다 더 불안했다'…바이에른 뮌헨 리빙 레전드 대굴욕
유튜브 복서의 약혼녀, 여러 논란 딛고 올림픽 기록 金에 환호 [2026동계올림픽]
'손흥민 떠난 토트넘은 강등권 클럽, 새주장 선임은 실패'…박지성 절친 우려 "프랭크, 10년은 늙어 보인다"
한화 최대 고민 중견수 해결, ‘트중박’ 박해민에 달려 있다? 전체 3순위 신인 오재원이 해낼까
'손가락 골절' 최재훈 낙마→김형준 WBC 대표팀 승선, 韓으로 출발 "태극마크 무게감 갖겠다"
[오피셜]"98일만에 초고속 경질" '울산 65일' 신태용 행보 빼닮은 日 사령탑, "Shin처럼 장기간 무직이 될지 궁금"
78억원 엄상백이 10만불 왕옌청보다 못하다고? 왜들 이리 난리일까
'골골골골골골골' 중국 7-0 인도네시아 미쳤다! "기적 같은 경기력! 7골은 이제 시작"…U-17 맹활약+14억 대륙 '환호'
김민재가 실수하면 죽일 듯 욕하더니…17살 어이없는 실수에는 "우릴 즐겁게 해주니 괜찮다"
주먹 오간 ‘난투극’, 4명 퇴장 당하는 어수선함 속 승자는 디트로이트…샬럿 10연승 도전 저지하고 동부 1위 질주
KIA 트레이드 안 해도 될까… 이범호 최대 고민, 어쩌면 가까운 곳에 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