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그만해!” 홍진경, 결국 이관희 문자 내역 공개...‘사과지옥’ 엔딩
“좀 그만해!” 홍진경, 결국 이관희 문자 내역 공개...‘사과지옥’ 엔딩
농구선수 이관희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MC 홍진경을 향한 발언으로 불거진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하며 사태가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홍진경은 지난 31일 자신의 SNS에 “솔로지옥, 사과지옥”이라는 해시테그와 함께 이관희와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이관희는 “정말 좋아하는 누나인데 제 실수로 논란을 만들어 죄송하다”며 “재밌으려고 한 말이 상처가 된 것 같아 많이 반성하고 있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저는 욕을 먹어도 괜찮지만 누나 마음이 상할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며 거듭 사과했다.

이에 홍진경은 특유의 유머로 상황을 정리했다. 그는 “어제도 전화해 놓고 오늘 또 문자까지, 사과 좀 그만해”라며 “나도 방송하다 보면 말실수 많이 한다. 괜찮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제 사과 그만하고 ‘찐천재’ 나와서 농구나 가르쳐줘”라고 덧붙여 긴장감을 풀었다. 이관희 역시 “넓은 마음으로 받아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앞서 이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솔로지옥5’ 리뷰 영상에서 홍진경의 리액션을 두고 “연애를 잘 모르는 것 같다”, “훈수를 두는 게 화가 난다”, “연애를 나보다 모를 것 같다”는 표현을 사용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연애 예능에서 MC의 역할과 시청자 시선을 간과한 발언이라는 지적과 함께 “무례하다”는 비판이 잇따랐다.
특히 영상에는 윤하빈이 함께 출연해 만류에 나섰지만,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는 발언까지 이어가며 수위를 높였다. 다른 MC들은 인정하면서도 홍진경만 콕 집어 평가한 점이 여론의 반감을 키웠다.

사진=MK스포츠 DB
논란이 확산되자 이관희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이후 홍진경에게 직접 연락해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자와 통화를 통해 진심을 전했다. 홍진경은 이를 공개하며 “사과지옥”이라는 표현으로 상황을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이관희는 서울 삼성 썬더스 소속 선수로, ‘솔로지옥3’ 출연을 계기로 대중적 인지도를 얻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댓글 0
사고/이슈
[속보] 케데헌 ‘골든’ K팝 최초 그래미 수상…美 언론 대서특필 “그래미의 벽을 깼다”
아들 때려 키운 시어머니…임신한 며느리에 '이것' 먹여 구토
[공식입장] '정철원과 파경' 김지연 측 변호사 "가정폭력+외도, 끊임없는 고통" [MD이슈] (전문)
'이장원♥' 배다해, 끔찍한 교통사고 당했다 "비명 엄청 질러...뒤에서 택시가 박아" ('다해는다해')
스포츠동아 로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이해 안 가요” 당황
몸풀기 끝 ‘본상 남았다’…로제, K팝 아티스트 최초 그래미 수상 도전
'하트시그널' 이주미, 법무법인에 사직서 제출…"백수되자마자 관계 정리했다"
[공식] 김선호, 탈세 의혹에 입 열었다…"고의성 없어, 폐업 절차 진행 중" [TEN이슈]
'솔지5' 이성훈, 대만발 사생활 논란 터졌다…법적 대응 예고→SNS 폭파
'파경' 김지연 '정철원 가정폭력' 충격 주장.."많은 좌절감, 아이 최우선"[전문]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의 신세한탄 “13년 넘게 실업자, 이 사회에 날 써줄 곳이 없다”
'하트시그널2' 김도균 "아내님 조금만 더 힘내요" D라인 미소 가득[스타이슈]
백도빈♥정시아, 자식 농사 제대로…중학생 딸 ‘최연소 작가’ 전시 입성
차은우 이어 김선호까지 ‘가족법인’ 의혹…소속사 “문제없다”
신세경, 15년째 논란…입 열었다 "'지붕뚫고' 사망 엔딩, 분위기 심각"·"말조심 해야" (요정재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