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子, 트라우마 된 병원행 "약 받으러 간다더니...정신병원 기습 입원"
현주엽 子, 트라우마 된 병원행 "약 받으러 간다더니...정신병원 기습 입원"


[스포츠조선 김준석 기자]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현주엽과 현주엽의 아들 현준희가 안정환에 이어 또 다른 '중재자'와 함께 삼자대면 현장을 갖는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는 아들의 병원 관련 트라우마를 처음 알게 된 현주엽의 모습이 포착된다.
현주엽은 아들 현준희와 함께 정신건강의학과 병원을 찾아왔지만, 병원 앞에서 현준희는 "미안한데 나는 못 들어가겠어. 불편해"라며 병원 방문을 거부했다.
현주엽은 "왜 그렇게 싫어해?"라며 아들의 속마음을 궁금해했다. 그러자 현준희는 "폐쇄 병동에 입원했던 기억 때문이다"라고 답했다.
현준희는 4번의 입원 중 3번을 폐쇄 병동에 입원했고, 전자기기와 인형 등 반입되는 물건에 제한이 있으면서 외부와의 단절과 활동 제약까지 경험했던 기억이 있었다.
이에 대해 현준희는 "병원은 새장 같은 느낌이다. 아무도 건드리지 못하는데 제 자유도 보장받지 못한다"라며 덧붙였다. 임형주는 "어리니까 더 힘들었을 것 같다"며 안쓰러워했다.
현준희는 "약만 받으러 가자고 했다가 입원했잖아"라며 기습 입원을 당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또 "당혹스러웠고 속상하고 벗어나고 싶었다. 억울하거나 슬픈 감정이 들어서 울 때도 있고 병원 가면 입원했던 기억이 주로 생각나서 불편하다"며 병원 거부의 이유를 밝혔다.
한혜진은 "배신감이 들었을 것 같다"며 안타까워했고, 전현무도 "믿음이 사라진 거네"라며 현주엽 부자 관계의 신뢰 회복이 중요하다고 짚었다.
아들의 병원 트라우마를 알게 된 현주엽이 어떻게 아들 마음의 문을 열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날 현주엽은 "준희가 저랑 있을 때보다 다른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이야기가 잘 통하는 것 같아서 자리를 마련했다"며 '흑백요리사' 백수저 출신 유명 셰프와의 삼자대면 현장을 준비했다.
현준희는 중재자(?)로 찾아온 셰프와 쿵짝이 잘 맞는 모습을 보였고, 현주엽은 "나 여기 괜히 온 것 같은데…"라며 쭈굴미를 보였다.
또 휴학 문제를 놓고 충돌한 현주엽 부자에게 중재자는 "아들 둘 키우는 입장에서 나라면…"이라며 경험을 바탕으로 진솔한 조언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중재자 덕분에 입이 터진 현준희는 아빠에게 한 적 없는 충격 고백을 해, 현주엽을 충격에 빠뜨렸다. 현주엽이 얼이 빠진 채 앉아있자, 현준희는 "내가 이럴까 봐 말을 안 했다. 아빠가 이렇게 놀란 얼굴을 본 건 손에 꼽는다"며 당황했다.
아빠 현주엽을 충격에 빠뜨린 현준희의 비밀은 무엇일지, 현주엽 부자와 '흑백요리사' 출신 유명 셰프의 삼자대면 현장은 28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공개된다.
댓글 0
사고/이슈
[단독] 차은우 992字 입장 발표, 대기업 손절 못 막았다…뷰티·금융·패션·교육 이어 OUT (종합)
'이혼' 박지윤·최동석, 상간 맞소송 판결 선고.."이성과의 부정행위 없었다" 주장
[단독] '개그맨 23호 부부' 하준수♥안가연, 결혼 1년 만에 큰 축복…7월 딸 출산
또 옥주현? ‘캐스팅 독식’ 논란에 “제작사 권한” [공식]
종영 딱 1회 남았는데 뒤늦게 아쉬움 폭발…입소문 타고 시청률 3.4% 찍은 韓 드라마
이종혁 아들 현커 만든 연프에 윤후 등장…'내 새끼의 연애2' 출연 확정 [공식]
차은우 '200억 세금 논란' 미리 대비?…"대형 로펌 선임은 이미 1년 전"[연예뒤통령]
"이분을 뵙게 될 줄이야" 녹화장 술렁..유재석♥나경은 부부 궁합 점쳤던 '촌철살인' 역술가 등판 [유퀴즈]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
유호정 두문불출했던 이유 “몇년간 칩거, 엄마로서 열심히 살았다”(라디오쇼)
남보라, 여동생 결혼식 참석…친척 모인 거 아닙니다, 가족만 이만큼입니다
이선빈, 방송서 '9년 열애' ♥이광수 언급..."유재석한테 배운 것"(틈만 나면)
‘수익 1위 위엄’ 류시원, 열일모드 19세 연하 아내…퇴근길 뒤태까지 화제
'나는 솔로' 초유의 사태 불거졌다…男 출연자들 무반응→송해나 "이렇게 조용하다니"
'22기 옥순♥과 재혼' 경수 "전처 외도로 이혼…지키는 방법은" (김창옥쇼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