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세 심형래, 이혼 후 16년 숨겨온 집 공개…“혼자 사는 거 창피했다” (영구TV)
68세 심형래, 이혼 후 16년 숨겨온 집 공개…“혼자 사는 거 창피했다” (영구TV)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개그맨 심형래가 이혼 후 16년간 혼자 살아온 강남 자택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영구TV’에는 ‘개그계 레전드 심형래의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심형래는 “유튜브 때문에 진짜 처음으로 집을 연다”며 “예전에 현대아파트나 타워팰리스에 살 때도 집은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내가 사는 모습을 일체 공개하지 않았다. 혼자 사는 걸 보여줘 봐야 뭐하냐. 창피하다”며 “그래도 우리 채널을 위해서 처음으로 오픈한다”고 털어놨다.
최근 전립선 수술을 받았다고 밝힌 심형래는 몸 상태가 완전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제작진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섰다. 그는 “지금 사실 환자라 많이 움직이면 안 된다”면서도 “고생하는 제작진에게 밥은 해주고 싶었다”며 카레를 만들었다.

제작진이 집 구경에 나서자 심형래는 어수선한 방을 보고 “저런 건 내보내지 마라. 지저분한 걸 왜 보여주냐”며 당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냉장고에는 각종 신선식품이 가득했고, 능숙하게 요리하는 모습에 제작진은 “진짜 살림꾼”이라며 감탄했다.
이에 심형래는 “살림꾼이 아니라 혼자 살다 보니까 이렇게 된 것”이라며 “혼자 산 지 거의 16년 됐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한편 심형래는 1992년 10세 연하의 여성과 결혼해 딸을 뒀으나 이혼했다. 이후 오랜 시간 방송과 사생활을 드러내지 않으며 조용히 지내왔다.
댓글 0
사고/이슈
'초대박' 이강인 1100억! 韓 대형 사고 친다…PSG, 통큰 재계약→LEE 여름 이적 '원천 봉쇄' 나선다
"한국은 쓰레기" 충격 발언하고 떠난 前 한화 투수, 끈질긴 생명력…고우석에게 없는 '캠프 초대권' 받았다
문동주 30일부터 아팠다, 6일 전격 귀국 결정…WBC 낙마→검사 결과 초미의 관심사
기자회견 끝나가는데, 류지현 감독 갑자기 "한 말씀만 더..."→'캡틴 이정후' 직접 공개 [현장 일문일답]
"도대체 어떻게 영입한 거야?" 리그가 놀란 한화의 마법… 역대급 대박으로 이어질까
김연아 '소신 발언'에 악플 테러 국민성 여전…金 박탈 '도핑 복귀' 발리예바 향해 "미소와 함께 파워풀한 복귀, 의미 아주 커"
안세영, 탈락+탈락+불참 '이럴 수가'…아시아단체선수권 첫 우승 이번엔 해낸다→대만과 1단식 2-0 완파+한국 4-1 승리 '조 1위 8강행'
"호날두, 선 넘지마!" 사우디, '엄중 경고' 날렸다..."어느 누구도 구단 넘어선 결정 못해"
‘대충격’ 손흥민 ‘7번 강탈→우상’ 호날두에게 속수무색 당하나···“사우디에 불만 폭발, LAFC 유력 행선지”
[오피셜] 류현진 컴백! 한국 2026 WBC 대표팀 명단 발표
사인&트레이드 무산→한화와 1억 FA 계약, 손아섭 시장 평가는 5억도 안 되는 걸까
[오피셜]대한민국의 자랑 오현규, 241억 대박쳤다!...튀르키예 명문 베식타시 이적 '등번호 9번'
'난 손흥민이 아냐!' 후임 주장의 폭탄 발언→"캡틴 잔류 여부 나도 몰라" 감독도 당황…토트넘 흔드는 불확실성에 바르셀로나 관심 재점화
[오피셜] ‘韓 축구 또 만세!’ 손흥민 ‘단, 6개월’→토트넘 ‘10년 헌신’과 동급 대우 LAFC에서 받는다 “SON 벽화 공개 예정”
'아 한화에 뼈아픈 유출' KIA 이 선수로 달랜다…사령탑 눈도장 쾅 "상당히 좋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