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캠' 맞소송 부부 아내 김별,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지원 했다
'이숙캠' 맞소송 부부 아내 김별,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지원 했다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JTBC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맞소송 부부'의 아내 김별이 이혼 후 근황을 전하며 연애 프로그램 출연 의사를 밝혔다.
최근 유튜브 채널 '사장님입니다'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별은 방송 이후 불거진 각종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정리했다.
그는 우선 '이혼숙려캠프' 출연 당시 남편이 "빚을 갚아주겠다"며 화해의 제스처를 보였으나, 실제로는 상의 없이 집 두 채를 이미 처분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와이프에게 상의도 없이 집을 팔았다는 점에서 큰 배신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또한 자신의 외도 의혹과 관련해서는 "남편이 이혼을 요구한 뒤 별거에 들어갔고, 그 시점에서 관계는 끝났다고 생각했다"며 "헤어진 상태에서 다른 사람을 만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법적으로 혼인 관계가 유지됐다는 이유로 맞바람으로 몰리는 것이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앞서 두 사람은 상간녀·상간남 소송과 이혼 소송이 얽힌 상태에서 캠프에 참여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남편의 외도와 음주 문제, 그리고 아내의 이혼 소송 중 외도 및 자녀 체벌 정황 등이 가감 없이 드러났으나, 최종 조정에서 양측은 쌍방 책임을 인정하고 위자료 없이 합의 이혼했다.
김별은 현재 근황에 대해 "이혼 후 아이들과 평상시처럼 똑같이 지내고 있다"며 "정신병 없고 ADHD도 없고 아이들하고 너무 즐겁게 잘 지내고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ENA·SBS Plus '나는 SOLO' 돌싱 특집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별은 "저 '나는 솔로' 돌싱편 지원을 했는데 제발 (연락이) 왔으면 좋겠다"며 "제 최애 프로그램"이라고 제작진에게 공개적으로 러브콜을 보냈다.
댓글 0
사고/이슈
‘결혼’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신고 그날…옆엔 11살 연상 예비신랑
'故최진실 딸' 최준희, 5월 16일 결혼한다…상대=11세 연상 회사원
'이병헌♥' 이민정, 제니 이어 담배 논란?…"유행이라지만 이건 좀 과하다"
하지정맥류→신장결석→인공관절 수술…결국 12kg 빠진 '46년생' 가수 ('아침마당')
"김선태 개XX" 공무원들, 충주맨 시기·질투 "상상 초월"[MD이슈]
쯔양, 161cm·44kg 신체 사이즈 인증…"한 달 수입은 외제차 한 대 값" (알토란)
‘현커 불발’ 김민지, 송승일에 미련 가득한 인스타 “어느 순간 관계 끊겨” (솔로지옥5)
"아조씨, 평생 공주님으로 모셔"..'최진실 딸' 최준희, 미성년자 때부터 11세 연상男 만났다 '5월 결혼'
[단독] 28기 상철♥정숙, 결혼·임신 겹경사 "남규홍 PD 응원…28기 축하 쏟아져 (신년인터뷰①)
'학폭' 지수는 필리핀서 복귀했는데.."'달뜨강' 제작사에 8.8억 배상" 후폭풍 떠안은 옛 소속사
김나영 시아버지, 며느리 향한 눈물…“나영이만 괜찮으면”
백청강 근황 "데뷔 1년 만에 직장암, 6번의 수술 거치며 긴 공백기"('1등들')
'마약·불륜 전남편 저격' 김새롬 "요리? 집에서 하지 않는다" 청담동 家 공개
'류시원♥︎' 40kg 이아영, 여배우야 수학강사야..강의실을 촬영장처럼
'故 최진실 딸' 최준희, ♥11살 연상과 결혼설에 우려…미성년 교제에 엇갈린 시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