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폭로' 독일인 A씨 "韓경찰에 수사 협조 중...진실 나올 것"
'이이경 폭로' 독일인 A씨 "韓경찰에 수사 협조 중...진실 나올 것"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배우 이이경과 나눈 메시지 등 사생활을 폭로한 독일인 A씨가 한국 경찰에 수사 협조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A씨는 10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그동안 별도의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한국 경찰 수사에 협조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면서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관련 증거를 모두 제출했으며, 신분에 관한 자료 또한 수사기관에 전달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이이경의 소속사는 SBS연예뉴스 취재진에 "이이경과 A씨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자체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허위라는 취지로 고소를 했다."며 빠른 시일 내에 A씨의 신원을 특정해 강력한 처벌을 요구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A씨는 경찰 조사에 대해서 "한국에 직접 방문할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하여 담당 수사관과 비대면 방식으로 협조를 이어가고 있다. 수사는 한 달 이상 진행 중이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끝까지 경찰 수사에 성실히 협조하며 결과를 기다릴 예정이다. 수사가 완료되면 해당 자료의 당사자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수사기관을 통해 명확히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해당 카카오톡이 진실이라는 취지로 주장한 바 있다.
앞서 이이경은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에 A 씨에 대한 고소장을 올린 후 "서울강남경찰서를 방문해 고소인 진술 조사를 하고 왔다"며 " 협박 및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에 대한 고소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댓글 0
사고/이슈
[단독] "영동대교에 페라리 놔둡니다"…황희찬, 의전 갑질의 실체
[속보]민희진, 하이브에 이겼다…法 "풋옵션 255억원 받아야" 1심 승소
'예능 복귀' 박나래 "설레고 즐거운 마음으로 왔다" 인사[MD이슈]
"8억 페라리 길에 버려" 폭로, 황희찬 의혹 전면 부인…"법적대응"[MD이슈]
5년 전 사라진 걸그룹 리더 충격 폭로…"소속사, 인방으로 돈 벌어오라 강요" [마데핫리뷰]
유진♥기태영, 몰락한 괌에서 폭풍 쇼핑…폐업 앞두고 명품 60% 세일
홍현희, 40kg대 진입 후 수영복 자태...20년 만에 '군살 제로' 대변신
故정은우, 생전 사기꾼 피해 문자 공개됐다 “남자놈들 의리없어”
오나미♥박민, 영등포 '7억 한강뷰' 살더니..“펜트하우스급, 집 하나 더 있네” ('원펀맨')
민희진, '아일릿 표절' 의혹 제기 인정 받았다…법원 "정당하다" 결론 [엑's 현장]
"자만하면 추락한다" 박나래 母, 딸 미래 알고 대비 시켰지만…"헛짓거리"
"경기가 안 좋아" 유진♥기태영, 괌 대형 면세점 폐점에 충격(유진VS기태영)[순간포착]
아이유♥변우석, 파파라치에 찍혔다…비현실적 부부 모먼트(‘21세기 대군부인’)
연구교수 17기 영숙, 5월 결혼…예비남편은 정해인 닮은꼴
'솔로지옥5' 최미나수, 김민지에 먼저 손 내밀었다…"연락해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