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딸 하루라고? '16세' 유창한 영어+발음에 댓글 폭발...'폭풍성장' 근황
타블로 딸 하루라고? '16세' 유창한 영어+발음에 댓글 폭발...'폭풍성장' 근황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의 딸 하루의 유창한 영어 실력에 감탄이 쏟아졌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에픽하이'에는 "투컷집에 스토커 들어온 썰 푼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타블로는 투컷을 향해 "멋있다. 되게 포스 있었다"라고 말한 뒤, "'포스 있었다' 이 표현 이제 안 쓰냐"라고 물었다. 이에 투컷은 "40대의 표현이다. 2010년 후에 썼던 말 아니냐"고 했다.
타블로는 "빅뱅이 나올 때쯤에는 '포스'라는 단어 안 쓰지 않았냐. 캡, 짱, 간지, 포스인가"라며 과거 사용했던 언어에 대해 이야기 하자, 투컷은 "그 전에 '따봉'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타블로는 "영어로 'Swag' 이제 아예 안 쓴다. 우리가 '따봉'하는 거랑 똑같다"고 하자, 투컷은 "요즘에 'Lit'(쩐다)하지 않냐"고 했다.
이에 웅성이는 스태프들. 타블로는 "아저씨다. 네가 'Lit' 하자마자 놀랐다"면서 "하루한테 물어보겠다. 얘네들은 거의 1,2주에 한 번씩 바뀌더라"면서 딸 하루 양과 전화 통화를 시도했다. 그러자 미쓰라는 "그 정도면 그냥 자기네들 마음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했고, 투컷도 "1,2주에 한 번씩 바뀌는 거면 언어가 아니다"라고 했다.

타블로는 하루 양에게 "'짱이다', '멋있다' 이런 표현을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하루 양은 "'That's awesome' 정도. 'Swag' 그런 거 이제 안 쓴다"라며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를 나눴다.
이어 타블로는 "투컷 삼촌이 'Lit' 쓰냐고 물어봤다"고 하자, 하루 양은 "가끔 쓰는 사람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oh that's lit' 잘 안 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타블로는 "투컷 삼촌이 그렇게 말하면 촌스러운 거냐"고 물었고, 하루 양은 "그런 건 아니지만 요즘은 그냥 단어 하나가 딱 유행하거나 그러진 않은 거 같다. 'That's awesome', 'great' 정도를 제일 자주 쓴다"라면서 요즘 학생들이 사용하는 언어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 과정에서 2010년 생으로 16살인 하루 양은 유창한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목소리만으로도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한편 타블로는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하루 양을 뒀다. 타블로는 2013년 하루 양과 함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 0
사고/이슈
'발기부전'도 깠는데, "한 남자"?..전현무, 박나래 '주사이모'에 머리채 잡혔다 '날벼락' [스타이슈]
주사이모 "한 남자"=전현무였나…전·무→'나혼산' 공개 저격 [MD이슈]
[단독] '장범준 버스킹 원년 멤버' 박경구, 지난 7일 별세…향년 38세
‘15억 사기’ 양치승 “청담동서 수영장·골프장 관리하며 제2의 인생”
♥하정우는 모른다고 했는데…'11살 연하' 차정원, 열애설 직접 언급
“고등시절 얼마나 문제아였길래” 딘딘, 캐나다 보내자 엄마 회춘
주사이모, 전현무 저격? "한번 죽다 살아나 보니 달라져"…'빛삭'
'이이경 폭로' 독일인 A씨 "韓경찰에 수사 협조 중...진실 나올 것"
MBC 기상캐스터, 전원 퇴사…故 오요안나 사태 여파 [MD이슈]
'나솔' 4기 영숙♥정식, 결국 인정했다…"우리 노잼이라 통편집" 씁쓸 ('영숙이네정식')
‘배구여제’ 김연경 “코로나로 사업 망해…다시는 안 해”
‘솔로지옥5’ 최미나수, 알고 보니 72kg였다?…“두 달 만에 15kg 감량” 반전 과거
허경환 "2년 사귀고 명품백 사달라는건 헤어지자는 것"
‘전·무’ 사진에 ‘나혼산’ 로고…주사이모 SNS, 전현무까지 소환
'로코퀸' 정다빈, 안타까운 사망에…유족, 영혼 결혼식까지 올렸다